[탱크-잡담] 아시아 서버 감상.
2017-03-17 11:26:55
379
진짜 매칭이 빨라져서 좋긴 합니다. 그러나 지금의 제 상황은 단점이 더 많은 듯 합니다.
우선, 핑.
이제 제일 문제겠지요. 100대도 아닌 200대를 유지하는 핑. 그래선지 조종이 잘 안되요. 정지 했는데도 쪼금 더 앞서 나가있고, 그래서 탄 맞고. 차고행이죠.
핑만 어떻게 해결할 수 있다면 좋은데.... 방법이 보이지 않습니다.
두번째. 의사소통.
역시나 트롤이든 뭐든 한섭보다 더 심한 상황을 보게 됩니다. 특히 올인플레이.
이거 하지 말라고 말을 하고 싶어도 말이 안 통하니 뭐라 할 수 없고... 답답한 플레이만 죽어라 봅니다.
세번째. 자주포.
한섭에서도 느낀 거지만 자주포 역시나 욕이 나올 정도입니다. 특히 적 자주포는 절 아주 잘 노리는데... 아군 자주포는 적을 잘 못 노리고 있다는 괴리감(?)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이 문제들만 우선 벗어날 방법만 찾으면 꿀섭이 아닌가 싶네요
P.S. 한섭과 마찬가지로 제 클랜은 WIFI입니다.
월탱을 하면서도 동시에 워쉽도 하려고 합니다.
워쉽은 WIFI클랜이 없더군요. 워쉽하는 분 계시면 만들어주시면 안될까요?
요 달동안 다른 것에 지름신이 오셔서 지름을 많이 하다보니 골드를 지를 여유가 없어서 제가 못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니 워쉽도 동시에 하실 분이 계신다면 WIFI 클랜을 만들어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안되면, 여유가 될때까지 기다리다 제가 만들어 볼께요.)
댓글
5개 댓글 쓰러가기2. 올인하는 상황이면 무조건 따라가야됩니다. 올인하는 반대 방향으로 가는 탱크가 많아야 2-3대 정도인데 만일 이 라인으로 상대가 올인한다면 바로 차고행이죠^^ 느린탱은 좀 힘들지만 일단 올인하는 라인부터 해결하고 나중에 기방해야죠. 아 그리고 조우는 몰라도 강습은 암걸리니깐 끄는거 추천!
3. 고티어방 자주포 절반 이상은 한섭 출신인데 자주포 문제는 답이 없네요 ㅠㅠ 같은편에 고레이팅 유저가 보통 자주포 어그로를 많이 먹으니 주작소대가 우리편이길 바라는수밖에요
핑은 너무 답답하긴해요.
닉변환 되기 전에는 방에 있는 자주포의 70%는 죄수번호 달고 있었어요.
자주포 6대 있는데 그 6대가 전부 한국인인 꼴도 봤습니다. 아주 난리도 아니더군요;;
아시아애들은 김치 자주포를 안 겪어봐서 그런지 피할 생각도 없이 쏘는대로 다 맞고 있고;;
월드 오브 탱크·워쉽
게시원칙(필독!)총 1,847개의 게시물
(1 / 62 쪽)
커그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