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발 기간이 길었다더니 컨텐츠는 상당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도 3개월 준비가 되어 있다니 그 부분은 Good

 

2. 모든 영웅은 6성까지 육성 가능합니다.

스킬칸은 3개이고 액티브와 패시브 스킬이 따로 있습니다.

패시브는 적이 죽었을 때,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했을 때 같이 특정 조건에서만 발동합니다.

 

3. 전투는 기본적으로 순서식으로 돌아가는 턴제입니다.

턴 돌아오는 속도를 느리게도 만들 수 있고, 빠르게도 만들 수 있습니다.

스턴, 중독, 출혈, 등 상태이상도 많고, 적도 상태이상을 적극적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4. 자동전투를 지원합니다.

진행하는 느낌 자체는 슈로대와 같은 느낌을 줍니다.

 

5. ui도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느낌이고, 컷신 같은 경우에도 꽤나 매끄럽습니다.

다만, 2018년도 8월에 나오는 게임인데 우편 모두 받기 같은 기본적인 최적화는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습니다.

 

6. 가챠는... FGO와 같습니다.

영웅과 아티팩트가 같이 나옵니다.

예, 과금 효율은 똥망입니다.

 

7. 문제는... 시간입니다.

시간을 엄청 잡아먹는 구조로 되어 있는 게임입니다.

과금 효율도 안나오는 데 시간도 엄청 잡아먹으니

직장인 입장에서 손 대기 애매합니다.

 

 

ps. 메모리 1기가 저사향 폰에서도 된다더니...

안 돌아가는 건 아닌데, 수시로 메모리 부족으로 다운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