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저하고 어머니가 핸드폰 34요금제로 1년 좀 넘게 sk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어머니한테 sk에서 전화가 와서 얘기 좀 듣다가 저한테 바꿔줬는데

 

지금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과 tv(채널 많이 나오는거)가 kt로 되어 있는데

 

저하고 어머니가 sk 핸드폰 사용중이라서 인터넷과 tv를 sk로 바꾸면 묶어서 사용할 수 있고 그럼 더 가격이 싸다고 하네요. 

 

서비스가 2개 있고 둘중 하나 선택하는건데

 

하나는 TV를 지금 거실에 있는 tv 한대만 채널 많이 나오는 거 설치해서 사용중인데 방에 tV가 한대 더 있는데 

 

두대를 채널 많이 나오는거 설치해줘서 2대를  채널 많이 나오게 할 수 있다고 하고, 거기에 인터넷 무료로 해서 한달에 10900원.

 

거기에 저와 어머니 핸드폰 중 한대만 요금 2000원 할인 된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또 하나는 위와 또같이 tv 2대 채널 많이 나오게 할 수 있고, 거기에 인터넷까지 해서 한달에 21950원에 하고

 

저와 어머니 핸드폰 중 하나만 요금 5000원 할인되고, 2대 다 데이터 무제한(요금제 변경없고 추가요금 없이) 서비스를 해준다네요.

 

지금 kt로 집전화+인터넷+tv 해서 4만 얼마 정도 나오고, 여기서 전화요금 빼면 인터넷과 tv로 33000원 정도 한달에 나오거든요.

 

혜택이 더 많아보이고 요금도 더 싸서 솔깃한데 요즘 세상이 남을 믿기 힘든 세상이라 고민됩니다.

 

뭔가 수상한 점이나 주의해야 할 점 있나요? 

 

생각해보고 나중에 연락준다니까 그럼 114로 연락달라고 하시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