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fps 게임들은 미션목적이 있지만 옛날게임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냥 두팀나눠서 몇킬을 먼저 내냐 하는걸로 승패가 갈렸죠

 

진에어는 그런 게임을 하는 것처럼 플레이합니다

 

킬 따면 그냥 그대로 귀환하거나 돌거북처럼 의미없이 왔다갔다하면서 상대가 살아나길 기다려요

 

숫적우위로 뭔가 해볼 생각을 아예 안 하고 플레이하는거 같습니다

 

교전에서 이기면 무의미하게 시간을 낭비하고 지면 오브젝트를 뺏기니 이길리가...

 

APK도 딱히 기대되는 경기력은 아닌데 진에어의 비폭력 무저항 정책에 의해 LCK로 승격합니다

 

이로써 한화와 진에어중 최소한 한팀은 강등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