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오
무한의 대검의 치명타 확률 삭제는 야스오가 기본 지속 효과의 효과를 받으려면 공격력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고 열정의 검 아이템을 빨리 올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희들은 야스오의 초중반 게임에 도움을 줘서 유령 무희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더 수월하게하고 무한의 대검이 더이상 치명타 피해를 늘려주지 않기 때문에 Q의 치명타 피해 감소를 완화시켰습니다.

기본 공격력: 60 ⇒ 63

Q - 강철 폭풍
치명타 피해: 150% ⇒ 180% (툴팁은 8.12패치에서 업데이트될 예정)

버그 수정: 이제 싸움꾼의 장갑과 무한의 대검이 제대로 야스오에게 40%의 치명타 확률을 부여합니다.




긴급패치노트 보면서 되게 좀 어이가 없네요.
게임 중반 쯤에 팬텀 일단 뽑고 나서 나오던 3700원 짜리 인피가 이제 치명타 피해를 올려주지 않기 때문에,
1렙부터 쓰는 q의 치명타 피해를 높여준다?????????
거기다가 기본공격력까지 올려서???????

숙련도가 높아야 제 역할을 하는 챔프가 픽률 6위에 승률 47퍼라는 건
이미 충분히 강하게 설정되어서 제대로 된 숙련자가 잡으면 골 깬다는 소리 아닌가요.

예전에 리븐도 그렇고 야스오도 그렇고 충 챔프 대접해주는 건 진짜 지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