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단위 패치를 대규모, 소규모로 반복하는 현재 방식을 계속.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튜토리얼 개선과 템구매 어시스턴스 도입

 

현재 '브실골플다'에서 티어분류를 2개 늘리고, 단계를 5개에서 4개로 줄일 계획.

 

포지션 시스템을 이용하여, 포지션별 랭크를 별도로 산정하여 매칭에 도입.

 

1년 시즌을 프리시즌-메인시즌 2단계 스플릿에서 3단계 스플릿으로 변경.

테두리를 현 스플릿에 맞춰 보여주고, 보상은 마지막 스플릿에 따라 제공.

 

 

 

 

브론즈와 다이아는 1단계당 점수차이가 너무 큰건 인정하는데, 실골플을 넓혀서 달성해야하지 티어구분을 늘리는건 별로. 이게 등급이 다양해지면 등급 하위가 묻어가는 게 안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