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을 한번 더 돌까 말까 하다가 결국 퇴근도 좀 일찍했고 지령이 많이 남아서 재도전을 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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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 2시간 반정도 플레이했고, 지난 번 도전에 69.8만이었으니 약 4.8만점 정도 올랐습니다.

아쉽게도 극적인 점수상승은 없었네요 망할 5턴째 6시 내고향 ㅠㅠ

 

사용한 4개 제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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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칭 그 제대입니다.

5만 건담을 잡병한테 켈리코 까이는 정도에서 정리 가능합니다.

보스잡은 후에는 1시로 이동했습니다.

11만 탱크는 요정이 3성이니 아슬아슬하게 잡을 수도 있을 것 같지만 포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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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시 무쌍 제대입니다.

요정 특성이 터지든 안터지든 3만 건담과 박쥐는 도발만 켜면 별 손상없이 잡을 수 있고 수복한번 없이 20연전 이상 한 것 같네요.

솔직히 포도 일러스트레이터 엄청 싫어해서 구출 이후로 손도 안대고 있었는데 필요해서 키웠습니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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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범한 공수제대

박쥐 정도는 잡을 수 있고, 사실 3만 건담도 잡으면 좋겠지만 노도발로는 영 무리였습니다.

구성은 여차하면 잡을 수 있게는 해두었지만 빡센 컨트롤과 수많은 리트가 필요한데 V20으로는 무리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게임 껏다키고 전투 들어가면 약 0.5~1초 컨트롤이 안되더라구요.

중화기 지원이 있다면 그래도 어느 정도 렉이 상쇄되지만 1시는 그런거 없어요...

지휘관이 컨이 안되서 미안하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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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미

공수인형의 셔틀입니다.

퇴각-소환-공수-보급 냠냠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소감은 재미있으면서도 이거 좀 심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컨트롤도 꽤 재미있었고, 행포를 사용해야하는 판 짜보는 것도 즐거웠습니다.

다음에는 어디를 신경쓰면 되겠구나 하는게 다음 판에 반영이 되서 점수가 더 올라간걸 느낀 것도 좋았구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과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경우는 노도발 3만 건담과 11만 탱크를 포기했기에 비교적 전투 재시작이 적긴 했지습니다.

그래도 2시간 30분이나 폰게임을 잡으니 지치는 걸 느꼈습니다.

이런 전투 재시작은 인형의 도탄빨을 워낙 많이 타는 것과 관련이 큽니다.

그걸 해결하라고 지들도 인 게임에서 기껏 지원 화기 제대를 만들어두고 그게 절실히 필요한 1시 방향에서는 쓸 수가 없어요 -_-

최소한 보급상자라도 지원 화기가 먹을 수 있으면 어떻게든 써먹을텐데 그런 것도 안됩니다.

그러니 건담 못잡는 분들은 숨이 턱 막히죠.

맞으면 제대는 광역으로 퍽퍽 터져나가고 걔들 피해서 싸워도 다음에 공격 안당하게 행포 신경써줘야 하니까요.

 

거기에 지난 특이점부터 생각하는건데 제발 기믹 좀 숨겨두지말고 미션 시작 전 대화쪽에서라도 언급이 좀 되었으면 합니다.

진짜 이 기믹들 발견해서 정리해서 공략 만드는 사람들이 대단하다고 감탄만 나올 뿐입니다.

솔직히 공략 없었으면 전 히든 도전할 생각도 못했을 것 같아요.

정말 다음에 올 히든이 어떨지 마냥 두려울 뿐입니다.

 

우중아~!! 사람들 힘들어서 다 접는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