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댓글을 보고...


https://www.dropbox.com/s/frb0od5kcoloupk/내운명은내손으로.pdf?dl=0

우호 표상과 대적에 따라 시나리오 목표나 몬스터가 달라지는 등 가변적 요소가 있습니다. 비전투 문제상황에서 괜찮은 다양한 해결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일방진행의 아쉬움은 여전하지만요. 13시대라는 배경 설명(표상들, 살아있는 던전)을 잘 하지 못하면 이야기가 뜬금없이 흘러가는 느낌이 들거에요. 전투에서 근거리, 장거리 구분과 근거리에서 접전 여부 등을 표현하는 것도 중요하고요. 보면 알겠지만 에셴셜의 후계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