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투자드

 

1. 탱힐이 모두 갖춰지면 7렙에도 기본퀘 30회를 깰 수 있습니다.

딜딜딜조합이면 30분에 깹니다.

 

2. 콤보는 매우 강력.

몸은 겁나 물몸. 하물며 뚜벅이

4렙에 부활퀘특이 있는건 다른 이유가 아니라 그냥 죽었다 부활하라고 준거

먼저 콤보 갈겨 죽이는 경우엔 탱도 녹이지만, 아니면 뭘 해도 죽습니다.

 

3. 라인 미는건 정말 팍팍 밀 수 있는데 전혀 고맙지 않은 경우는 또 처음입니다.

그런 장점 마저도 없었으면 이 영웅은 정말 구제불능.

 

4. 궁극기는 그냥 딜궁.

cc보조로 써봤으나, 말 그대로 보조.

메인 cc로 쓰기엔 많이 아쉽습니다.

 

모랄레스

 

1. 기력으로 바뀌면서 마나통의 고통에서 벗어났으나, 후반 마나 짱짱 힐링머신왕귀는 없어졌습니다.

기력 획득 특이 강제됩니다.

 

2.  기본능력이 바뀌어서 라인전이나 비전투시 회복력은 사라졌는데

한타에서 자힐기능은 대폭 늘었습니다.

20특 카두세우스2.0까지 찍으면 애지간한건 맞으면서 힐 줄 수도 있습니다.

다만 아군회복시에만 자신도 회복이라 혼자 맞아 죽을땐 아무 도움이 안됩니다.

 

3. 그밖에 수동적인 지원가의 한계는 여전합니다.

탱딜이 못하면 못이깁니다.

 

레오릭

 

1. 재밌게 바뀌었는데, 그 덕에 충이 늘어나서 짜증납니다.

못하는 레오릭은 차라리 성체에 꼬라박는게 더 도움이 됩니다.

 

제이나

 

1. 얼방이 있고 없고는 확실히 체감이 큽니다.

레벨로 상시 체크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탭으로 봐야되서

얼방 유무를 많이 놓치게 됩니다.

 

2. 물론, 그런다고 못하던 사람들이 잘하게 되는건 아닙니다.

기본은 바뀐게 없는거나 다름 없어서 아군 제이나는 얼방 퀘도 못깹니다.

 

크로미

 

1. 마찬가지로 고정특(?)은 거의 변화가 없는데 q데미지는 팍팍 늘어납니다.

버프

 

2. 물론, 그런다고 못하던 사람들이 잘하게 되는건 아닙니다.

기본은 바뀐게 없는거나 다름 없어서 아군 크로미는 q퀘스트를 못깹니다.

 

 

 

이번 패치 총평

 

메이지 계열 충영웅 양성패치.

빠대에서 레오릭 제이나 크로미 켈투자드 아바투르 조합 걸리면 게임 하기 싫어짐.